화장품 업계,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풍성
상태바
화장품 업계,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풍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5.0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가정의 달 기념 '5월 슈퍼 빅세일'
토니모리, 가정의 달 이벤트 '선물 세트 기획전'
지쿱, 가정의 달 맞아 '고맙데이' 이벤트 진행
닥터포헤어, 올리브영에서 5월 최대 40% 할인
더블유랩, 유튜버 콜라보레이션 기념 프로모션
뽀아레, 신세계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의 '5월 슈퍼 빅세일' 2.토니모리의 '선물 세트 기획전' 3.지쿱의 '고맙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의 '5월 슈퍼 빅세일' 2.토니모리의 '선물 세트 기획전' 3.지쿱의 '고맙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화장품 업계가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이니스프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4일부터 8일까지, 5일 동안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5월 슈퍼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5월 슈퍼 빅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 행사다. 이니스프리 베스트 제품 7종을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30%,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의 ‘동시 구매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뿐만 아니라,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 보호를 도와주는 선크림 및 피부 노페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폼 품목의 경우 단독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50%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단, 선크림과 클렌징폼 품목 간 교차 구매 불가)되며, 쟁여두고 사용하기 좋은 핸드크림을 포함한 바디, 헤어 품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디 및 헤어 품목을 구매할 경우 선물상자 포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N+N 마스크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퀴즈 에너지 마스크’ 및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의 경우 10+10, 시트 팩 일부는 마스크팩 5+5 혜택을 제공하며, 블랙티 마스크팩 세트(본품 5매입)의 경우 1+1 혜택이 적용된다.

네이버페이 카드 혹은 포인트를 활용해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네이버 N포인트 6,000점이 적립되는 ‘이니스프리 X 네이버페이 적립 프로모션’도 있다. 단, 온·오프라인 각 1회씩 참여 가능하다.

삼성카드 앱에서 ‘나의 LINK 혜택’ 카드에 링크하기 클릭 후 삼성카드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니스프리 X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토니모리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성비 좋은 특별기획 선물세트는 탄력 에센스 1등 아이템인 ‘제주 스네일 에센스 기획 세트’로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투엑스알 콜라겐 멀티 스틱 세트’는 55%에 구매 가능하며, 주름 케어에 제격인 ‘바이오 EX 셀펩타이드 앰플 리미티드 세트’는 66%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게 만인에게 필요한 기초 세트도 준비되었다. 골드가 함유된 ‘슈퍼 인텐스 골드 24K 진생 스네일 2종 세트’는 60%가 할인되며, 봄에 쓰기 좋은 산뜻한 ‘ 더촉촉 그린티 수분 2종 세트’와 진정 케어를 위한 ‘토니랩 AC 컨트롤 2종 세트’는 각각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남성들을 위한 기초 라인으로 ‘바이오 EX 스킨케어 세트’ 및 ‘리젠시아 옴므 멀티 플루이드’를 각 20%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기분 좋은 향기를 선물할 수 있는 ‘아베뜨 보타닉 릴리프 헤어&바디’를 9,900원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 및 ‘프롬강화 맑은 약쑥 에센스’, ‘투엑스 라이트 수분 크림’,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도 단품 할인이 적용된다.

지쿱은 거리두기 해제 후 첫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31일까지 풍성한 감사 이벤트로 ‘고맙데이’를 진행한다. 피부와 신체 노화 관리에 효과적인 ‘텔로미어 T’ 세트를 구매 시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오메가3’를 추가 증정하고, 면역 증진 및 혈액순환 개선을 돕는 ‘CK 세트’를 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가정의 달 행사 외에도 다양한 파격 할인 행사들이 관심을 모았다. 사진=1.닥터포헤어 2.더블류랩 3.뽀아레
가정의 달 행사 외에도 다양한 파격 할인 행사들이 관심을 모았다. 사진=1.닥터포헤어 2.더블류랩 3.뽀아레

한편 가정의 달 행사가 아니지만 파격적인 할인으로 주목 받는 이벤트도 있다. 먼저 닥터포헤어는 5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5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폴리젠 바이오-3 샴푸’를 30% 할인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2년 연속 올리브영 샴푸 부문 1위로 유명한 탈모증상완화 제품인 ‘폴리젠 샴푸’도 1+1 더블 기획세트로 한정수량 출시된다.

또한 비듬 및 가려움 개선에 탁월한 ‘폴리젠 비듬 개선 샴푸’, 탈모와 손상모 관리를 동시에 돕는 ‘폴리젠 실크 샴푸’ 등 인기 제품들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더블유랩(W.Lab)은 개그우먼 엄지윤 ‘엄지렐라’와 협업을 기념해 ‘셀피 빅 커버 쿠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션 본품과 리필 세트를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로, 5월 13일까지 더블유랩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참여자 전원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셀피 빅 커버 쿠션 기대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5월 9일부터 16일까지 더블 화이트와 빅봉 파데, 쥬얼리 베이스, 포켓 팔레트 엣지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뽀아레(POIRET)는 5월 4일부터 10일까지 명품 전용 팝업 공간으로 잘 알려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뽀아레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 4시, 6시 총 3회씩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뽀아레 메이크업 쇼 및 샘플 증정 등 각종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일러스트레이터 손정민 작가의 드로잉이 담긴 에코백을 증정하며, 뽀아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