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광교 갤러리아에 팝업 스토어 열어
상태바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광교 갤러리아에 팝업 스토어 열어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5.0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까지 식품관서 카페 만월회와 콜라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만월회 원액 베이스
어메이징오트x만원회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매일유업
어메이징오트x만월회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새로운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는 오는 12일까지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식품관에서 카페 만월회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카페 만월회는 진한 음료 원액 베이스를 생산해 판매하는 카페 메뉴 전문 업체다. 간편한 음료 제조를 위해 카페 매장에 납품은 물론 개인 고객도 프리미엄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원액 베이스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특히 말차·쑥·크린티 초코·콜드브루 원액 베이스는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비건 인구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만월회는 18세기 영국 각 분야 천재들의 사교모임 '루나소사이어티'를 직역한 이름이다. 밤 늦게까지 이야기를 나누고 귀가하기 위해서는 달빛이 필요했기 때문에 카페소사이어티 회원들은 한 달에 한 번 보름달이 뜨는 날 모임을 갖게 됐다. 카페 만월회는 한국형 루나소사이어티로서 낭만적인 공간을 만들고자 '보름달 뜨는 날 천재들의 모임' 콘셉트로 론칭한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만월회의 원액 베이스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콜라보레이션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1개와 만월회 원액 베이스 3개로 구성된 기획 상품은 이번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만 1만5000원에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한다. 상품을 구매하면 즉석에서 라떼 메뉴를 제조해주는 이벤트도 펼친다.

청정 핀란드산 귀리를 사용한 어메이징 오트는 원료와 개발 시 실험 방식에 대해서도 모두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음료다. 고품질 귀리를 원물 그대로 가공해 영양소 손실도 적고, 귀리 껍질의 영양소까지 부드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950ml 대용량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에 가장 잘 어울리는 진하고 풍부한 맛을 위해 새롭게 개발한 제품이다. 그냥 마셔도 맛있지만 커피와 함께 즐길 때 한층 더 강화된 바디감을 자랑한다. 입자가 고르고 미세해 부드러운 거품이 형성되고, 귀리와 식물성 유지를 적절히 배합해 귀리 특유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190ml 소용량 오리지널, 언스위트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어메이징 오트 190ml 한 팩으로는 베타글루칸 400mg에 칼슘 220mg까지 섭취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