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가정의 달 맞이 '사랑 가득 두둥실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은행, 가정의 달 맞이 '사랑 가득 두둥실 이벤트' 진행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5.0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고객 400명 추첨해 경품 증정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손님 누구나 참여 가능한 '사랑♥가득 두둥~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사랑가득 두둥~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기념해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어린이날·어버이날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성년의 날과 부부의 날 이벤트는 12일부터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 성년의 날(16일), 부부의 날(21일) 당일 하나원큐에서 열기구 탑승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하나머니를 5~5555포인트까지 랜덤으로 즉시 당첨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관계자는 "하나원큐 앱과 함께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용하면 할수록 더욱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드릴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뱅킹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