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제7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상태바
BNK경남은행, 제7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4.2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 소비자보호 위한 의견 청취
BNK경남은행 이정원 상무(사진 앞줄 오른쪽 네번째)와 제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 이정원 상무(사진 앞줄 오른쪽 네 번째)와 제7기 고객패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28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7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임원인 이정원 상무는 제7기 고객패널 2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정원 상무는 "제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이 금융소비자의 불편사항 개선과 권익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해 주기를 바란다"면서 "이를 금융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적극 반영해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고객패널 발대식 후에는 BNK경남은행에 대한 이미지 개선점, 바라는 점을 주제로 첫 번째 정기회의가 진행됐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로 선발된 감나리씨(만32세, 여)는 "코로나 이후 더 많은 고객이 비대면으로 금융업무를 처리하고 있다"며 "BNK경남은행 비대면 서비스가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7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온·오프라인 활동 등에 참여해 금융상품과 서비스, 금융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