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슈팅게임 프로젝트D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상태바
넥슨, 신작 슈팅게임 프로젝트D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2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회사 넥슨게임즈서 개발 중
4월29일 오후 6시 유튜브서 생방
4월 정기 테스트 실시 예정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개발중인 신작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 온라인 쇼케이스 'D-DAY'(프로젝트 D의 날)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로젝트D'는 넥슨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이다.

'프로젝트 D'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개성 있는 9명 요원을 조합해 5대5로 나뉘어 싸우는 3인칭 슈팅 게임이다. 목표 지점에 폭탄을 터트리거나 해제하는 폭파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게임에서 얻은 재화로 상점에서 팀 전술용 특수 아이템·무기를 구매해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이번 'D-DAY'는 29일 오후 6시부터 7시30분까지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김명현 개발본부장, 정동일 기획팀장이 출연해 스팀 테스트 일정, 신규 무기, 밸런싱 작업 등 개발 현황을 발표한다.

이날 쇼케이스 종료 이후부터 낮 12시까지 '프로젝트 D' 4월 정기 테스트도 실시한다. 이달 27일 12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며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넥슨은 정기 테스트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매치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프로젝트D 스페셜 마우스패드'를 선물하고 100명에게 넥슨캐시(1만 원)를 제공한다.

다음달 2일까지 매일 저녁 개발진과 함께 플레이하는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발팀을 상대로 승리하거나 개발팀과 한 팀이 돼 승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프로젝트 D 스페셜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남은 승리자 전원에게 넥슨캐시(1만 원)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