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투, '신한커넥트포럼' 개강... "고품격 고객 교류의 장"
상태바
신한금투, '신한커넥트포럼' 개강... "고품격 고객 교류의 장"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4.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 CEO, CFO 대상 석학 강연 外
신한금융투자는 대한민국 최고 기업 리더들을 위한 품격 있는 교류의 장 '신한커넥트포럼'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영창 신한금투 사장이 환영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신한금투 제공
신한금융투자는 20일 대한민국 최고 기업 리더들을 위한 품격 있는 교류의 장 '신한커넥트포럼'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영창 신한금투 사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신한금투 제공

신한금융투자는 대한민국 최고 기업 리더들을 위한 품격 있는 교류의 장 '신한커넥트포럼'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금투 관계자는 "글로벌 팬데믹을 거치며 새로운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연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대에 신한커넥트포럼은 'Everything is Connected'를 콘셉트로 기술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통한 초연결(Hyper Connected),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가치연결(Value Connected), 사람과 사람의 재연결(Re-Connected)이라는 메시지를 포럼 전반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신한커넥트포럼은 20일 CFO포럼을 시작으로 27일 CEO포럼을 개강하고 올해 연말까지 2개의 포럼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개강식에서는 세계적인 경영석학 케임브리지대학교 저지경영대학원장 마우로 기옌 교수가 '2030 새로운 부와 힘의 기회'를 주제로 영국 현지에서 라이브 강연을 진행했다. 이어 신한은행 오건영 부부장이 '인플레이션 시나리오'를 주제로 경영경제특강을 진행했다.

개강 이후 매월 진행하는 정규세미나에서 국내외 최고 석학들의 강연을 통한 경영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를 통해 마켓의 살아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그린미팅, 문화탐방, 우수회원사 탐방 등을 통해 네트워킹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한금투 양진근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신한커넥트포럼은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리더들을 위해 품격 있는 인적, 지적 교류의 장을 제공할 것"이라며 "시계제로와 같은 경영환경에서 등대 역할을 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플랫폼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