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연내 기능 적용
상태바
LG전자, 가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연내 기능 적용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07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롬 세탁기, 건조기 등 9종 가전 대상
5월9일까지 신기능 아이디어 접수 가능
수상자 5인에 오브제 컬렉션 제품 증정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LG전자가 LG UP가전에 신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아이디어 공모전 '있었으면 좋겠UP'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5월9일까지 UP가전에 있었으면 하는 기능과 관련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접수하면 참여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자사 홈페이지에 마련된다.

공모전 대상이 되는 UP가전 라인업은 트롬 세탁기, 건조기, 워시타워, 스타일러,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360도 공기청정기,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 식기세척기, 휘센 타워 에어컨 등 9종이다.

최종 채택된 아이디어는 연내 LG 가전에 새로운 기능으로 추가된다. 최종 수상 아이디어를 제출한 5명에는 트롬 건조기,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스타일러 등 오브제 컬렉션 제품을 증정한다.

LG는 가전에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새 것처럼 쓸 수 있는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LG 씽큐(LG ThinQ)앱 'UP가전 센터'를 통해 손쉽게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LG 씽큐 앱 UP가전 센터에 'UP가전 아이디어 제안' 코너를 마련해 상시 의견을 듣고 있다. 제안받은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를 거쳐 UP가전의 새로운 기능으로 추가된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포함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경험하고 싶은 기능을 지속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