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4월 마이데이터 '마블링' 자산연결 이벤트
상태바
KB증권, 4월 마이데이터 '마블링' 자산연결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4.0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시 경품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4월 한 달 동안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마블링'에 자산을 연결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내 자산에도 봄이 피어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은 '마이데이터를 블링블링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1월 마이데이터 서비스 '마블링'을 출시했다. '마블링'은 여러 금융사에 흩어져 있는 고객의 자산을 한 군데로 모아 보다 쉽고 편하게 금융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마블링'은 KB증권만의 노하우를 살린 다양한 투자 특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은행·카드·보험·금융투자(증권)부터 전자상거래·통신·부동산·자동차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연결할 수 있다. △나의 투자 현황을 점수로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진단 △쉬운 용어와 그림으로 알려주는 '주식종목진단' △주식 투자 고수가 선택한 종목을 알려주는 '고수의 Pick' 등 차별화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내 자산에도 봄이 피어나'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마이데이터 타사 정보(1개 이상)를 최초 연결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KB Family 마이데이터 이벤트'도 4월 말까지 진행한다. KB증권·KB국민은행·KB국민카드 3개사 중 2개사 이상 마이데이터 타사 정보(1개 이상)를 최초 연결한 고객에게는 포인트리가 지급된다. 2개사 참여시 2,000포인트리, 3개사 참여시 3,000포인트리가 지급된다. 포인트리는 KB금융그룹 통합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박정림 사장은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마블링은 고객의 자산을 가치있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면서 "디지털 혁신을 통해 금융투자 플랫폼 경쟁력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랬다.

'마블링' 가입과 이용은 'M-able(마블)' 또는 마이데이터 전용 앱 '마블링'에서 가능하다. 'M-able(마블)'과 '마블링' 앱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