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청소기 증정" 삼성전자, 한 달간 무풍에어컨 페스티벌
상태바
"로봇 청소기 증정" 삼성전자, 한 달간 무풍에어컨 페스티벌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03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
로봇 청소기 제트 봇 등 무상 증정
캐시백, 포인트 등 혜택 마련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무풍에어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풍 에어디자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페스티벌 기간은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여름을 앞두고 미리 무풍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무풍에어컨은 냉방을 넘어 청정·제습까지 가능해 사계절 내내 집안 공기를 관리한다.

행사 대상 모델은 스탠드형·벽걸이형 뿐만 아니라 가정용 시스템에어컨까지 대상 라인업이 확대됐다. 캐시백·포인트·무상 제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2022년형 무풍에어컨 구매 고객들은 모델에 따라 최대 40만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2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I' 구매시 로봇 청소기 '제트 봇' 또는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을 무상 증정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컨을 반납하고 2022년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하는 경우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최대 10만원, '무풍에어컨 클래식'은 5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 구매시 10만 포인트가 부여된다.

2022년형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무풍에어컨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상당 할인이 가능하다. 무풍 시스템에어컨 여러대를 구매할 경우 최대 18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결혼이나 이사를 앞두고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무풍 에어디자인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다양한 라인업과 독보적인 무풍 기능을 갖춘 무풍에어컨을 보다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스탠드형·벽걸이형 뿐만 아니라 시스템에어컨까지 다양한 무풍에어컨을 소비자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