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장외채권 매수 고객 대상 '금쪽같은 내 채권' 이벤트
상태바
삼성증권, 장외채권 매수 고객 대상 '금쪽같은 내 채권'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3.23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시변동성 높아 채권투자 각광"
사진=삼성증권 제공
사진=삼성증권 제공

삼성증권은 장외채권을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4월 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간편투자앱 '오투(O2)'에서 '금쪽같은 내 채권' 이벤트를 신청하고 장외 채권 매수, 잔고 유지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외채권을 1,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5,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1만원 상당 상품권 △1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백명에게 3만원 상당의 상품권 △5억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단, 신종자본증권을 매수할 경우 장외채권 매수 금액의 2배를 인정하며 4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해야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증시 변동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채권 투자 비중을 확대하는 고객들이 늘고있다"면서 "발행 금리 인상으로 고금리채권인 신종자본증권에 특히 고객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신종자본증권은 높은 금리와 함께 3개월마다 이자를 지급받을 수 있어 정기적으로 현금 흐름이 필요한 은퇴자 또는 법인이 활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금쪽같은 내채권'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주말과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매일 오전 9시 30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