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외환거래 컨텐츠 '외환의 발견' 오픈
상태바
하나은행, 외환거래 컨텐츠 '외환의 발견' 오픈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3.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환거래 노하우로 차별화된 정보 제공
하나은행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에 '외환의 발견' 콘텐츠를 오픈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에 '외환의 발견' 콘텐츠를 오픈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에 '외환의 발견' 콘텐츠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외환의 발견'은 하나은행이 고객과 상담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근에 많이 일어나는 외국환거래에 대한 내용을 안내한다.

특히 전신환매입율, 외국환거래은행 지정 등 어려운 금융용어를 쉽게 풀이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외국환거래 관련 정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외환의 발견'에서 찾아볼 수 있는 주요 내용은 △해외여행 2배로 즐기기 △해외송금 쉽고 빠르게! △환테크, 어디까지 해봤니? △은행 업무 간편하게 정복하기! 등이다.

테마별 다양한 사례를 통해 환전, 유학생 송금, 환율의 이해와 유튜버들이 해외에서 광고 수익금을 받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외국환거래 시 유용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외국환거래에 대해 고객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외환의 발견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쉽게 접하고 실제 외국환거래를 하는 데 있어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