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미니언즈 체크카드' 시즌2 론칭
상태바
신한카드, '미니언즈 체크카드' 시즌2 론칭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3.1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온 카드 2종 출시
각기 대중교통·간편결제 서비스 특화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신한카드 웨이 체크'와 '온 체크'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카드는 MZ세대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카드 사용 빈도가 높은 통신요금, 편의점, 디지털콘텐츠 등 생활편의 영역에서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중교통과 간편결제 서비스 중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웨이 체크는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시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최대 5%(월 적립 한도 8000원)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온 체크는 간편결제에서 이용 금액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월 적립 한도 8000원)을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해외에서 일시불로 이용한 금액의 1.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신한카드는 이번 웨이 체크, 온 체크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웨이 체크로 대중교통 이용 시 최대 10%, 온 체크로 간편결제 이용 시 최대 4%까지 각각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 2019년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NBC 유니버설과 손잡고 미니언즈 체크카드를 한정판으로 출시해 120만장을 발급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