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러쉬 해적 시즌 추가... 맵·카트·캐릭터 추가
상태바
넥슨, 카러쉬 해적 시즌 추가... 맵·카트·캐릭터 추가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3.1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적 열두 번째 신규 시즌
꼬마해적 모비, 행동대장 투투 추가
오버클럭 시스템 도입... 카트 강화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열두 번째 신규 시즌 '해적'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해적'에는 구부러진 백사장을 따라 드라이빙하는 '해적 상어섬의 비밀'과 끊임없이 장애물이 솟아오르는 '해적 어질어질 부둣가' 등 트랙 2종을 마련했다. 향후 신규 트랙이 추가될 예정이다.

트랙 뿐만 아니라 신규 카트와 캐릭터도 출시한다. 레전드 등급 스피드 카트 '골든 파라곤', 아이템 스피드 카트 '돌고래', 꼬마해적 '모비', 해적단 행동대장 '투투' 등을 순차 업데이트한다.

대결 시작시 무작위로 유저 3명이 '미션 캐릭터'로 선택돼 추가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얻는 '랭킹전 미션 레이싱'도 오픈한다. 기존 카트를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오버클럭' 시스템 역시 도입했다.

이번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한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해 코인'을 포함한 보상도 지급한다. '항해 코인'은 '미스터리 상점'에서 '푸른 파도 스키드', '파도의 꽃 오라'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두 교환시 '시원한 바다 테두리'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20일까지 랭킹전과 멀티 대전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모비'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비밀코드'를 지급한다. 24일까지 접속 보상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접속 보상으로 신규 카트 '골든 파라곤' 획득에 필요한 '골든 파라곤 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