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렛:기프트 키즈보험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롯데손해보험, '렛:기프트 키즈보험 서포터즈' 모집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3.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 통해 보험서비스 홍보
롯데손해보험은 최근 출시한 ‘let:gift 키즈보험’의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
롯데손해보험은 최근 출시한 ‘let:gift 키즈보험’의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

롯데손해보험은 최근 출시한 '렛:기프트(let:gift) 키즈보험'의 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보험을 탐험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서포터즈 모집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거나 혁신적인 보험서비스에 관심이 많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총 1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으로, 활동기간은 2개월이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1개의 영상 혹은 게시글 5개를 통해 렛:기프트 키즈보험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롯데손해보험의 통합브랜드 '렛:'을 활용한 서포터즈 굿즈가 지급된다.

블로그와 본인 게시물에 업로드할 수 있는 배너(온라인 뱃지)가 함께 제공되며, 활동자 전원에 대한 수료증 수여, 우수 서포터즈에 대한 시상도 계획돼 있다.

지원을 원할 경우 오는 20일까지 공모전·대외활동 홍보사이트인 '올콘'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롯데손해보험은 향후 출시되는 보험서비스에 대해서도 서포터즈를 운영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렛:기프트 키즈보험 서포터즈를 통해 고객과의 직접 소통을 늘리고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나고자 한다"며 "향후 보증기간연장(EW) 보험 등에도 새로운 보험을 탐험한다는 컨셉으로 서포터즈 운영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