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3.0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성 히든 영웅 닉스 등장
헬모드 신규 챕터 추가
4챕터 콘셉트 지옥의 무덤
선물 상자 이벤트 등 마련
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가 RPG(역할수행게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성 히든 영웅 '닉스'가 새롭게 등장한다. 닉스는 클레릭 계열의 탱커로 아군을 회복시키고 피해량을 감소시키는 능력을 갖췄다. 5일까지 오픈되는 '닉스 스페셜 던전'에서 '이계의 파편'을 획득, 교환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 최고 단계인 '헬모드'에는 신규 챕터를 추가했다. 새로 추가되는 4챕터는 지옥의 무덤을 콘셉트로 새로운 맵을 선보인다. 침공 영웅에 착용하면 스킬이 강화되는 전용 유물도 선보인다. 해당 유물은 침공 모드 클리어 보상과 랭킹 보상에 포함된 '침공 영웅 유물 제조법' 아이템을 통해 제조 가능하다.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5일 오픈되는 '7일간의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은 영웅 닉스, 조합에 필요한 4성 영웅, '템플러' , '다크프리스트'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1주년 선물상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르테기아 탐험'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유물 소환권', '아르카나 소환권' 등 풍성한 선물이 담겨있는 1주년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전체 유저가 획득한 1주년 선물 상자 수에 따라 '메이저 아르카나 선택 상자' 등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이달 10일까지 '1주년 기념 접속보상' 이벤트도 마련한다. 해당 기간에 게임에 접속만하면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메이저 아르카나 선택상자' 등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유저들을 위한 '신규 유저 미션 이벤트'가 상시 진행돼 게임의 진입 장벽을 낮출 것으로 보인다. 7일간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 '픽업 영웅 소환권',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소환권' 등 선물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