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정판 '신한 밈 스걸파 에디션' 출시 
상태바
신한은행, 한정판 '신한 밈 스걸파 에디션' 출시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3.0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쏠 연계 이벤트도 진행... CU편의점 쿠폰 선착순 5만명 지급
신한은행은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의 우승 크루인 ‘턴즈(Turns)’와 콜라보 해 한정판 ‘신한 Meme(밈) 스걸파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의 우승 크루인 ‘턴즈(Turns)’와 콜라보해 한정판 ‘신한 Meme(밈) 스걸파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스.걸.파)의 우승 크루인 '턴즈(Turns)'와 콜라보해 한정판 '신한 Meme(밈) 스걸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걸.파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전작인 스트릿우먼 파이터처럼 높은 시청률을 보였고 결승전 당일 방송은 지상파 포함 전체 시청률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신한은행은 우승 크루에 장학금 1000만원과 10대 전용 금융 서비스의 광고 모델을 특전으로 제공했다. 최종 우승 크루인 턴즈는 신한은행과 전속모델계약을 맺고 ‘신한 Meme(밈) 스걸파 에디션’의 광고 모델로 등장한다.

광고는 ‘Meme’이라는 단어를 재치 있는 영상으로 소개하며 우승 크루 턴즈의 스.걸.파 무대를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인 댄스를 통해 신한 Meme(밈)을 소개한다.

'신한 Meme(밈) 스걸파 에디션'은 4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핑크색 카드 디자인의 한정판 신한 Meme(밈) 카드와 턴즈 멤버들의 얼굴과 스.걸.파 유행어로 이뤄진 스티커로 구성돼 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신한 Meme(밈) 스걸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밈X턴즈 리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 쏠(SOL)에 올라와 있는 턴즈의 댄스 영상 중 원픽 영상을 투표하면 참여자수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을 한국아동복지단체에 기부하고, 신한 Meme(밈) 보유고객이라면 선착순 5만명에게 CU편의점 3000원 쿠폰도 제공한다.

신한 Meme(밈)은 별도의 결제 계좌 개설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을 통해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는 Z세대 전용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만 14~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한 쏠(SOL)과 신한플레이(pLay)에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10대들이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 음원 스트리밍, 앱 마켓 등에서 이용 시 이용금액의 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돼 21년 10월 출시 후 약 2개월만에 10만좌를 돌파하는 등 심플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