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Pay로 주식 거래하세요"... KB국민카드, 소액 해외주식투자 서비스 출시
상태바
"KB Pay로 주식 거래하세요"... KB국민카드, 소액 해외주식투자 서비스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3.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전 없이 1000원 단위로 해외주식 소수점 단위 매매 가능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한국투자증권과 'KB Pay(KB페이)'로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KB페이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해외주식투자 서비스인 '미니스탁'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가입, 주식투자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1주 단위로 거래가 가능했던 고가의 해외주식(미국 주식 582개 종목과 ETF 153개 종목)을 별도 환전 없이 최소 1000원부터 소수점 단위로 거래할 수 있다. 증권계좌에 잔액이 없더라도 계좌충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KB페이 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송금한 뒤 주식을 구매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해외주식투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매주 추첨을 통해 가입 고객 4000명에게 1만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투자증권에서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화이자 △애플 △코카콜라 중 원하는 종목 주식을 5000원 상당의 소수점 단위로 제공한다. '미니스탁' 신규 가입자의 경우 추가로 2000원 상당의 랜덤 해외주식(△테슬라△나이키△AT&T △켈로그 중 1종목)을 지급한다.

KB국민카드는 관계자는 "해외주식 소수점 단위 거래라는 신규 금융서비스를 추가해 종합 금융 플랫폼을 향해 한 발 더 다가섰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결제뿐 아니라 투자, 자산관리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KB 페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