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쇼핑몰, '지리산 흑돼지' 라이브커머스 진행
상태바
산엔청쇼핑몰, '지리산 흑돼지' 라이브커머스 진행
  • 박안식 기자
  • 승인 2022.02.2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군농협 정육가공센터가 참여
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산청 지리산 흑돼지.=산청군
산청 지리산 흑돼지.=산청군

산청군 직영 온라인몰 산엔청쇼핑몰이 오는 2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지리산 흑돼지’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행사에는 산청군농협 정육가공센터가 참여한다. 청정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지리산 자락 산청에서 건강하게 자란 흑돼지의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을 판매한다. 

지리산 산청 흑돼지는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사육시설을 갖춘 농가에서 생산된다. 해발 300m 산등성이에서 사육해 도축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콜드체인을 지켜 신선하고 안전하다. 특히 ‘한국형 버크셔’ 품종으로 쫄깃하고 탄탄한 식감과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라이브 행사에서는 특별 할인가에 추가 할인쿠폰까지 지급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산청 흑돼지를 만날 수 있다. 배송은 4일부터 진행된다.

행사 참여방법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홈페이지에서 ‘산엔청쇼핑몰’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산엔청쇼핑몰은 오는 3월16일 유기농쌀, 23일 곶감떡 라이브 커머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과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소비 증가에 대응해 농특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지리산 청정골 산청군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