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2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상태바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2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2.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3월12일 출시
이데아게임즈 개발, 넷마블 배급
사전등록시 2주년 쿠폰 발행
출석 이벤트 등 마련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2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2020년 3월12일 출시됐으며, 게임 개발사 이데아게임즈가 개발을 맡았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설 슈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는 2주년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전설 태고의 알, 전설 파텔라, 올체, 투스코, 이고아, 피지아, 유리수 중 1종을 선택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3월 이후 진행될 2주년 주요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도 공개했다. 이차원 화랑 시즌3을 비롯해 이후 신규 소울러너와 공성전 관련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2주년 업데이트 이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예고했다. 먼저 2주년 기념 케이크 상점에서 획득 가능한 '리미티드 소울러너'가 등장한다. 여기에 매일 11회 아이템 무료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벨라우스, 라시엘, 엘리안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8성 신화 소울스타 선택 상자' 지급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7일 출석 이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Z플립3',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신규 서버 전용 혜택으로는 핫타임,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