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도 챙긴다... 유통街, 신학기 맞이 이벤트·사은품 풍성
상태바
자취생도 챙긴다... 유통街, 신학기 맞이 이벤트·사은품 풍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2.15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百, 신학기 백팩·패션 릴레이 라방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시 사은품 증정
코지마, '2월에는 혜택이 2배' 이벤트 실시
다이소, 자취러 위한 수납·주방 등 용품 기획전
대구신세계 신학기 특집전 라방. 사진= 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 신학기 특집전 라방. 사진= 신세계백화점

유통업계가 곧 다가올 신학기를 겨냥해 학생용품·패션 등의 분야에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신학기를 겨냥해 28일까지 릴레이 라이브 행사를 펼친다. 먼저 16일 오전 11시에는 키플링, 이스트팩이 참여하는 신학기 백팩 제안전이 한 시간 동안 펼쳐진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키플링의 가장 인기 상품인 챌린저 백팩과 토트백, 이스트팩의 시그니처 상품인 프로바이더 백팩 등이 있다.

신학기 패션 행사도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1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MLB 키즈 패션 제안전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봄 맞이 신학기 의류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MLB 아동 야구 점퍼, 아동 운동화, 아동용 면바지 등이 있다.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했다. 신세계 하남점에서는 1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유아동 전집 브랜드인 아람북스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유아동 전집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과학 포스터 증정, 신간 구매 시, 소전집 2세트 증정 등 다채로운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는 이달까지 아동 잡화 브랜드 빅키드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팝업 기간 동안 빅키드 대표 상품인 시크릿 책가방과 보조가방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피크닉 가방도 추가 증정한다.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공식 홈페이지, 제휴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 구매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세계 1위 국가대표 헬스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홈페이지, 제휴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혜택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먼저 더파라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ED 광선과 미세전류를 활용한 갈바닉 마사지로 피부 관리와 개선을 돕는 프리미엄 홈뷰티 기기 'BTN(Back To the Nature) GLED 마스크'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 '더팬텀'과 견인 기능이 포함된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휴대용 소형 안마기 '미니건', 복부 온열기 '미니웜벨트' 등 응원 마사지기기 2종을 증정하기로 했다.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앉아 국가대표의 경기를 시청하는 모습과 응원의 메시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건(30명), 미니웜벨트(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코지마 라이브커머스 진행 현장. 사진= 코지마
코지마 라이브커머스 진행 현장. 사진= 코지마

코지마는 가심비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브랜드 직영점인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과 마포점에서 28일까지 '2월에는 혜택이 2배' 이벤트가 열린다. 전체 구매 고객에게 2021년형 신제품인 눈마사지기 '아이오G'와 목어깨마사지기 '러스티'를 증정하며, 안마의자 2대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브랜드에 상관없이 안마의자 재구매 시에도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자사 제품은 기존 구매 내역으로, 타사 제품은 사용 중인 사진으로 확인 가능하다.

라이브 커머스도 마련했다. 코지마는 지난해 8월 자사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꾸준히 라이브 방송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15일과 17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각각 안마의자 '세인트'와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컴피체어'를 50% 할인한다. 또 15일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3명을 추첨해 눈마사지기 '아이오'를, 17일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28일까지 A급 리퍼 제품 특가 행사가 펼쳐진다.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상품, 전시 제품 등 출고됐다가 1~2주 이내 회수된 제품 중 선별하여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트론 ▲카이저 ▲마스터 ▲이클립스 등 대표적인 코지마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구성했다. 사은품으로 전용 러그도 제공한다.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는 '프로자취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공간별로 새롭게 집단장을 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수납용품, 주방용품, 욕실용품, '프로자취러 전용상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겨울 옷들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용품을 마련했다. '멀티 정리대'는 내구성을 강화해 무거운 옷도 보관하기 적당하며, 소·대 두 가지 사이즈로 기획했다. 

주방용품은 작은 주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물빠짐 식기건조대'는 약 34X17cm로 물빠짐 배출구가 따로 있어 위생적이고, '공간활용이 우수한 접시꽂이'는 접거나 펼쳐서 식기를 보관할 수 있어 식기가 적은 1인 가구에 안성맞춤이다. 간편함을 중시하는 1인 가구를 위해 '전자렌지 냄비'도 기획했다. 

욕실용품은 인테리어 효과와 수납을 동시에 잡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규조토 트레이'는 제습과 탈취에 효과적인 규조토를 사용했고, 비누와 작은 샴푸를 놓을 수 있는 사이즈로 파스텔 톤의 색감이 눈에 띄는 상품이다. 

'프로자취러 전용상품'은 애경산업과 협업한 상품들이 눈에 띈다. '샤워메이트 말랑이'는 버블폼 핸드워시로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유성분이 함유된 상품이고, '케라시스 퍼퓸 체리블라썸 샴푸'는 벚꽃향을 담은 샴푸로 봄에 사용하기 적당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