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무림백수 글로벌 출시... 강소개발사 지원 상생 추구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무림백수 글로벌 출시... 강소개발사 지원 상생 추구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2.1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베리스튜디오와 유통 협업
뉴트로 2D 도트 그래픽 눈길
글로벌 출시 기념 이벤트 마련
무림백수. 사진=컴투스홀딩스
무림백수.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무림백수'(Tracksuit Hero : AFK)를 글로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국내외 강소개발사들의 유망 게임 발굴 후 글로벌 진출을 돕는 등 상생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게임베리스튜디오'와 함께한다. 게임베리스튜디오는 국내 애드테크 기업으로 게임, 애플리케이션 등을 개발하고 있다.  올해 3분기에 NFT를 적용한 게임을 개발, 출시할 계획을 공개한 바 있다.

'무림백수'는 무림의 고수가 등장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던 주인공 백수가 TV 속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겪는 모험을 담았다. 자동 진행 전투방식으로 게임을 하지 않는 동안에도 성장이 지속되는 시스템을 적용했다. 뉴트로 스타일의 2D 도트 그래픽은 고전 게임 향수를 자아낸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 강력한 전설 무기 '현무신퇴'를 선물한다. 다음달 21일까지 이벤트 상점 '흑호상점'도 오픈한다. 흑호상점에서는 '무림출두'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흑호 코인'을 모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은 '전설 선택권', '대장장이 해례본' 등 전력 상승에 유용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