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타임 투 다이렉트' 영상, 유튜브 조회 1000만 돌파
상태바
현대해상 '타임 투 다이렉트' 영상, 유튜브 조회 1000만 돌파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2.1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 전문포털 TVCF ‘오늘 크리에이티브’ 부문 3주 동안 1위 
현대해상의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영상이 지난 10일 기준 공개 3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의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영상이 지난 10일 기준 공개 3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은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영상이 지난 10일 기준 공개 3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예산 문제로 좌초 위기에 처한 좀비영화 ‘타임 투 다이’ 제작 프로젝트가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PPL을 통해 기적적으로 살아나며 ‘타임 투 다이렉트’가 되어 가는 과정을 위트 있게 담아낸 것이다.

광고 소재로는 흔치 않은 좀비의 등장으로 흥미를 이끌었고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PPL담당자 연기를 펼친 배우 한지은을 캐스팅해 극중 몰입 감을 더했다고 현대해상은 전했다.

타임 투 다이렉트 광고 영상은 광고 전문포털 TVCF ‘오늘의 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3주 동안 1위를 기록하는 등 광고업계 종사자들에게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광고를 시청한 고객들 역시 “광고가 아닌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했다”, “좀비들이 들이닥쳐도 현대해상 다이렉트만 있으면 든든할 것 같다” 등의 댓글과 함께 긍정적 평가를 보이고 있다고 현대해상은 소개했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관계자는 “재미 요소를 더한 영화적인 광고 연출로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차별화된 상품 소개와 함께 가입 편의성 등 장점이 자연스럽게 각인되면서 천만 뷰를 돌파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주택화재보험, 자동차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등 다양한 상품이 고객 편의에 따라 24시간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해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 기념으로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1000명에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를 15일부터 열흘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