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야구 어워즈(AWARDS)'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은행, '쏠야구 어워즈(AWARDS)' 이벤트 실시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2.14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 참여형 콘텐츠 신설... 야구팬들과 소통
팬 투표 통해 즉석 추첨... 마이신한포인트 제공
신한은행이 프로야구 비시즌인 스토브리그 기간 동안 프로야구 개막을 손꼽아 기다리는 야구팬과 선수들을 위해 쏠야구 스토브리그 버전인 ‘쏠(SOL)토브리그’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프로야구 비시즌인 스토브리그 기간 동안 프로야구 개막을 손꼽아 기다리는 야구팬과 선수들을 위해 쏠야구 스토브리그 버전인 ‘쏠(SOL)토브리그’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프로야구 비시즌인 스토브리그 기간 동안 프로야구 개막을 기다리는 야구팬과 선수들을 위해 쏠야구 스토브리그 버전인 ‘쏠(SOL)토브리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8년부터 KBO리그를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 중인 신한은행은 모바일 뱅킹앱(신한SOL)의 야구 전용 플랫폼 ‘쏠야구’를 통해 다양한 팬 참여형 콘텐츠를 신설해 야구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2022 쏠토브리그 쏠야구 어워즈(AWARDS) 이벤트는 2021시즌 KBO를 빛낸 명장면을 만들어낸 선수와 2022 시즌이 기대되는 슈퍼루키를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이벤트로 야구팬들의 재미 요소를 더해 총 4차에 걸쳐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 선수들의 친필 사인볼(20명) ▲마이신한포인트 1만P(10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은 내달 13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 거래가 없어도 신한 쏠(SOL)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신한 쏠(SOL) 내 쏠야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팬투표(1일 1회 참여 가능)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3~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팬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1위에 선정된 선수들에게도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KBO리그 개막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야구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고, 시즌을 준비중인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쏠토브리그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