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특수 노린다... 화장품 이벤트 풍성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특수 노린다... 화장품 이벤트 풍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2.0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13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증정 프로모션
마녀공장, 14일까지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CJ올리브영, 17일까지 최대 54% 할인 '향수 대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전개 중인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이벤트가 관심을 모은다. 사진=1.AHC 2.마녀공장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전개 중인 화장품 업계에 다양한 이벤트가 관심을 모은다. 사진=1.AHC 2.마녀공장

화장품 기업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고민 중인 여성들의 마음을 당기고 있다. 

먼저 AHC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된 선물 추천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마련됐다.

AHC는 피부케어를 위해 ‘옴므 제트 올인원 카카오 세트’를 추천했다. 올인원 에센스부터 폼 클렌징, 톤업 선크림으로 구성돼 있는 옴므 제트 올인원 에센스 세트는 이온차징워터와 식물성 타우린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남성 전용 라인이다. 여기에 무선충전기까지 특별 사은품으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부쩍 탄력이 떨어진 연인의 피부를 케어 해주고 싶다면, 올해 1월 시즌 10으로 돌아온 AHC의 스테디셀러인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세트’도 선물용으로 탁월하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총 3가지 타입의 인체 유사 콜라겐을 넣어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일명 ‘탄력텐션크림’으로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한 통에 담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보습이 필요하다면 마이크로바이옴 테크놀로지를 통해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B5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스페셜 세트’와 환한 피부를 원한다면 독점 성분인 멜라루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는 ‘멜라루트 특별 세트’, 골프 및 야외활동이 많은 편이라면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끄떡없는 초강력 선케어 라인 ‘마스터즈 선 세트’도 준비됐다.

마녀공장은 14일까지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바닐라부티크 대표 향수와 핸드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핑크빛 밸런타인’ 기획 세트를 최대 40-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트는 ‘HUG’, ‘P.S I LOVE YOU’, ‘Bath&Shower’ 등 나만 알고 싶은 사랑스러운 향기템으로 구성되어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비건 스킨케어 라인인 아워 비건의 ‘어성초 시카 세럼’, ‘어성초 시카 토너’, ‘어성초 시카 크림’ 등 특별한 날 함께 나누고 싶은 비건 진정템으로 편안한 스킨케어를 도와줄 ‘스킨 그린라이트’ 기획 세트를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데일리 스킨&로션’, ‘블레미쉬 시카 폼 포맨’은 50% 할인을 적용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9일부터 20일까지는 ‘히알루로닉 애씨드’와 ‘하이드레이팅 이온’ 라인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마녀공장을 소개합니다!’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간은 마녀공장에 오신 고객들 모두가 VIP라는 마음으로 각종 쿠폰 팩 증정과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와 ‘비피다 바이옴 앰플 로션’ 체험 키트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향수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로이비, 헉슬리, 유즈, 에이딕트 등 주요 인디 브랜드 향수를 포함, 선물하기 좋은 130여개 향수를 선별해 최대 54%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향수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로이비, 헉슬리, 유즈, 에이딕트 등 주요 인디 브랜드 향수를 포함, 선물하기 좋은 130여개 향수를 선별해 최대 54%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향수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로이비, 헉슬리, 유즈, 에이딕트 등 주요 인디 브랜드 향수를 포함, 선물하기 좋은 130여개 향수를 선별해 최대 54%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향수를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기 향수 최대 7종 체험분으로 구성한 ‘향수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은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App)에서 ‘밸런타인 기프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밸런타인데이 연인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남성 화장품과 향수,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 등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밸런타인데이 겨냥 이벤트가 아니지만 2월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 중이다. 이니스프리는 2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 동안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 행사로, 마이샵 등록 고객의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선케어 제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시카 케어, 톤업 연출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신제품 ‘트루 시카 무기자차 톤업 선크림 #시카톤업선크림’ 제품을 비롯하여 선쿠션, 선스틱 등이 포함되며, 교차 구매도 가능해 피부 고민별로 다양하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건조한 날씨에 촉촉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유채꿀 립밤, 핸드크림을 비롯하여 쟁여서 사용하기 좋은 바디, 헤어, 진액캡슐팩, 마스크 팩 품목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오리지널]’,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용 제품 일부는 4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2월 한 달 동안에는 피부 항산화 효능의 블랙티, 그 블랙티에서 추출한 블랙티 추출물을 함유하고 피부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블랙티 라인’ 동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블랙티 앰플’, ‘블랙티 크림’,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중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와 별개로 2월에도 대규모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김정문알로에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와 별개로 2월에도 대규모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1.이니스프리 2.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는 온 가족 바디로션인 ‘마이 퍼스트 바디로션’의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 퍼스트 바디로션’은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최상위등급(Excellent) 획득과 함께 임상시험 통해 ‘100시간 보습 유지’와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등의 효과를 나타냈다. 주요 성분으로는 콜라겐 활성화 및 엘라스틴 생성, 항산화에 도움주는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잎추출물 등을 담았으며, PH 5.5 약산성에 인공 향료와 색소를 배제하여 영유아부터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공식몰인 큐어몰에서 진행되며, 500ml(용기형) 제품 1+1세트와 500ml 제품 1개와 120ml(튜브형) 제품 2개를 묶은 1+2세트로 구성해 2월 한 달간 지속된다. 해당 기간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온 가족 상비크림으로 유명한 큐어크림 미니 제품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