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라이텐 등장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라이텐 등장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2.10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은 태양 신규 우두머리 몬스터
지난달 검은 태양 리뉴얼
전장 넓혀... 대사막으로 이동
검은 돌 신전 소환서 획득 찬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검은 태양'의 신규 우두머리 몬스터 '라이텐'을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검은 태양'은 일정 시간 동안 필드에서 즐길 수 있는 PVP 콘텐츠다. 지난달 검은 태양 리뉴얼을 통해 기존 보다 전장을 넓혀 '대사막'으로 이동했다. 최대 수용 인원을 확장하고 보상도 강화했다.

'라이텐'은 검은 태양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등장한다. 입힌 피해량을 기반으로 정해진 순위에 따라 보상은 차등 지급한다. 1등부터 50등을 기록한 이용자에는 '검은 돌 신전 소환서'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검은 돌 신전'은 아크라드, 암흑 주화, 혼돈의 결정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졸업 시즌을 맞이해 '검은고시' 이벤트는 이달 22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퀴즈를 맞히면 누적 보상으로 ▲레이드 입장권 ▲영광의 길 추가 입장권 ▲외형 장 '2022 학사모'▲블랙펄 획득이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상점은 이달 15일 오전 9시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초콜릿 상점에서 사냥, 이벤트를 통해 '다크초콜릿'을 얻을 수 있다. 다크초콜릿은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카프라스의 비급서 낱장, 심연 등급 유물 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