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마이데이터 '마블링'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상태바
KB증권, 마이데이터 '마블링'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2.0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연동 완료 6270명에 경품 증정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마이데이터 서비스 '마블링'을 출시하며 대고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마블링은 흩어져 있는 고객 자산을 한 군데로 모아 '블링블링하게' 관리해준다는 의미로 탄생한 KB증권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다.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인 '마블링'은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증권)의 금융거래 정보부터 전자상거래, 통신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자산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입출금, 카드내역, 주식매매 등 전체 거래내역을 한데 묶어서 보여주는 '자산달력' 등을 통해 보다 쉽게 금융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마블링'은 자산 조회 뿐 아니라 KB증권의 30년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한 맞춤 투자 특화 콘텐츠도 제공한다. 

△나의 투자 현황을 점수로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진단' △쉬운 용어와 그림으로 알려주는 '주식종목진단' △주식투자 고수가 선택한 종목을 알려주는 '고수의 Pick' △내가 꿈꾸는 노후생활을 위해 '은퇴준비진단' 등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는 마이데이터 기반의 투자 콘텐츠가 대표적이다.

KB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까지 '마블링' 가입 후 타사 계좌 1개 이상 자산을 연동하면 추첨을 통해 총 6,27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LG스탠바이미 △아이패드프로 △발뮤다 더브루 커피머신 △뱅앤올룹슨 휴대용 스피커 △신세계상품권 등이다.

박정림 사장은 "KB증권 마이데이터 '마블링'은 흩어진 자산을 모아 관리하는데 그치지 않고 투자로 이어질 수 있게끔 맞춤형 투자 콘텐츠도 제공한다"면서 "앞으로 '마블링'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금융자산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블링' 가입과 이용은 MTS 'M-able(마블)'에서 가능하며, 마이데이터 전용 앱으로 출시된 '마블링'에서도 가능하다. 마이데이터 전용 '마블링' 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