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전연령 학생·학부모 대상 새학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SKT, 전연령 학생·학부모 대상 새학기 이벤트 진행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2.02.0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31일까지 'A to ZEM' 프로모션
한정판 'Z플립3 FILA edition' 3월 출시
초등생 학부모 대상 비대면 특별 강연
사진=SKT
사진=SKT

SK텔레콤이 올해 새 학기를 앞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SKT는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간 ZEM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입학부터 선물까지 한 번에 A to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ZEM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다. 학부모는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과 사용 앱을 관리하고 미세먼지, 급식정보,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유해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안심 편의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이패드 에어(5명)와 삼성 키즈 블루투스 헤드폰(50명), 포켓몬 마우스와 패드 세트(100명), 실용적인 플라키키 핸드폰 물병가방(500명), 캐릭터 문구 세트(1,00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참여 가능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 ZEM 앱에서 자녀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이다. ZEM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하면 된다. 자녀가 SKT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 없이 ZE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학부모의 올바른 자녀 교육을 돕기 위한 비대면 특별 강연, ‘초등 부모 새학기 소통 클래스 A to Zem’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2월 21일부터 24일, 3월 21일부터 24일 등 2차례에 걸쳐 열린다. 

특강 관련 세부 정보는 이달 10일 SKT ZEM 플래그십 매장인 잼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같은 날 ZEM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를 받은 다음 11일부터 전체 고객 대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지난해 진행했던 구독형 교육상품 ‘웅진스마트올’ 제휴 프로모션을 올해도 실시한다. ‘웅진스마트올’은 초등 전 과목 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와 교육용 상품을 월정액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SKT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웅진스마트올’을 구독하는 고객은 자녀의 통신요금(ZEM 스마트 요금제 한정)을 가입 다음 달부터 12개월 동안 지원 받는다.

중학생부터 고등학생, 대학생까지 신학기를 맞는 다양한 연령대 학생들을 위한 ‘0한동(영한동) 신학기 프로모션’도 3월부터 진행한다. 3월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3월 10일부터 31일까지 매일 가입 축하 경품으로 인기 IT제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등학생을 위해 개학과 동시에 새로운 친구들과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3월 7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0틴 고객 전원 대상으로 2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0틴위크’ 이벤트도 열린다.

Z세대를 위한 스마트폰도 선보인다. SKT는 Z세대가 선호하는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함께 'Z 플립 3 FILA Edition'을 1,000대 한정으로 선보인다. 오는 23일부터 사전 예약에 들어간다.

이 밖에도 SK브로드밴드와 함께 ‘B tv 잼키즈’에서 매일 30분 새 학기 학습습관을 기를 수 있는 새학기 준비 A to ZEM '오늘의 학습' 특집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늘의 학습’은 하루 30분, TV만 봐도 아이 스스로 학습이 가능한 맞춤형 학습 서비스다. 

T다이렉트샵에서도 2월 7일부터 'T다이렉트샵이 추천하는 신학기 준비템!' 컨셉으로 학년 별 스마트폰을 추천해주는 기획전을 오픈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