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23년형 XM3 인카페이먼트 캠페인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 2023년형 XM3 인카페이먼트 캠페인 실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1.28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선착순 3천 명… 인카페이먼트 캠페인
10만 원 상당 인카페이먼트 쿠폰 증정
주유소, 카페, 식당, 편의점 등 이용 가능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2023년형 XM3 예약 고객 선착순 3천 명을 대상으로 안전지원 콜 서비스 런칭 기념 인카페이먼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안전지원 콜 서비스는 RE시그니처 트림과 2023년형 XM3에 새롭게 추가된 최상위 트림 ‘인스파이어’의 기본 사양이다. 이번 2023년형 XM3 예약 고객이 안전지원 콜 서비스가 포함된 이지 커넥트(EASY CONNECT) 장착 트림 혹은 옵션 선택 시 10만 원 상당 인카페이먼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안전지원 콜 서비스는 2022년형 SM6부터 적용된 서비스로 차량 사고 같은 긴급 상황 발생 시 24시 전담 콜센터를 통해 긴급구조 신고와 사고처리를 지원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에어백이 전개되는 차량 사고가 발생 시 차량이 자동으로 현재 위치를 콜센터로 전송해 긴급 구조, 사고처리 지원을 요청한다.

운전자는 긴급 상황 때 프콘솔 상단에 ‘SOS버튼’을 누르면 콜센터에서 긴급 구조와 사고처리를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차량 고장 시, 멀티미디어 화면 메뉴에 지원을 누르면 이지커넥트 콜센터로 차량 상태가 전달돼 지원 받을 수 있다. 
    
한편, 인카페이먼트는 주유소, 카페, 식당,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량에서 주문 결재하는 서비스다. 캠페인에 참여하면 주유 7만 원, 식음료 2만 원, CU 편의점 1만 원 등 총 1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인카페이먼트 전용 쿠폰이 르노삼성 인카페이먼트 앱을 통해 e-쿠폰 형태로 지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