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응모 이벤트
상태바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응모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1.2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슨 헤어 에어랩 등 경품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지역 가맹점에서 소비하면 각종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3월 31일까지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응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앱(App)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의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응모이벤트 '응모 한번으로 경품+5000원 캐시백 받기' 코너에 응모한 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결제하면 조건 충족 여부에 따라 경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경남·울산·부산지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5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5만원 단위로 경품 응모권이 자동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515명에게 각종 경품을 보내준다. 1등 5명에게 다이슨 헤어 에어랩, 2등 10명에게 일리커피머신, 행운상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단,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이다.

이 외에도 경남·울산·부산지역 요식업종 가맹점에서 누적 이용액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5,000원 캐시백 혜택을 준다. 

카드사업부 최금렬 부장은 "경남BC카드 지역경제 활성화 응모이벤트는 경남BC카드 고객에게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경남·울산·부산지역 가맹점 이용 활성화라는 취지로 진행된다"면서 "경남BC카드를 이용해 지역 가맹점에서 소비하고 지역경제가 조금이나마 활력을 되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역경제 활성화 응모이벤트와 별도로 오는 2월 2일까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