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설 맞이 열혈강호 온라인 이벤트... 맵 '해와 달' 오픈
상태바
엠게임, 설 맞이 열혈강호 온라인 이벤트... 맵 '해와 달' 오픈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1.2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와 달 맵 복주머니 아이템 증정
상점서 떡국, 만둣국, 탕약 아이템 판매
어린이 NPC에 세뱃돈 지급시 버프 적용
사진=엠게임
사진=엠게임

엠게임이 설 명절을 기념해 PC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다음달 9일까지 이벤트 맵 '해와 달'을 오픈한다. 해와 달 맵에서는 경험치 등을 추가 지급하며, 사냥시 복주머니 아이템을 증정한다. 복주머니로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을 올릴 수 있다.

접속 3시간마다 허신의 NPC를 통해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설을 기념해 NPC 상점에서는 떡국, 만둣국, 탕약 등 아이템도 추가했다. 어른 NPC에게 의뢰를 받고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세뱃돈을 어린이 NPC에게 전달하면 버프가 적용된다. 명절 연휴 기간인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경험치, 기연의 버프 등을 지급한다.

MMORPG '나이트 온라인'에서는 다음달 15일까지 '로나크랜드'에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로나크랜드' 개척 지대에서 하루에 2번 출현하는 '라테이노의 분신'을 처치하면 주변의 모든 유저들이 경험치 축복과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2시간 간격으로 나타나는 '물자 상인' 호위에 성공하면 아군 국가원 모두에게 30분간 '공격력+5%' 버프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슬란트 밖의 거대 팽이를 처치하면 금화, 물약, 무료 버프 이용권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라돈에 있는 '까치 엄마'에게 받은 퀘스트를 수행하면 세뱃돈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세뱃돈을 다시 '까치 엄마'에게 가져가면 방어구 주문서, 몬스터 변신 주문서 등을 지급한다.

떡국 재료를 훔쳐 도망간 몬스터를 처치하고, 도둑맞은 재료를 모으면 퀘스트 보상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잡화점 상인에게는 다양한 '폭죽' 아이템 구매도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결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나이트 마우스와 다크나이트 장비 상자를 증정한다.

MMORPG '영웅 온라인'은 다음달 17일까지 접속 3시간마다 임인년 축하 상자 행낭을 자동 지급한다. 장사 이매진 NPC를 통해 매일 출석체크 시 누적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전표로 장비 아이템 대여와 영구 장비 제작도 가능하다. 획득한 재료는 다양한 능력치 상승 버프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