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만 해도 상품권 증정"... KB국민은행, 설맞이 이벤트 '눈길'
상태바
"회원가입만 해도 상품권 증정"... KB국민은행, 설맞이 이벤트 '눈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1.27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KB골든라이프X 호(虎)기로운 2022 경품 이벤트'
신규 가입 시 추첨 통해 파리바게뜨 상품권 제공
이재근 KB국민은행장,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신관.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재근 KB국민은행장,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신관.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설 연휴를 앞두고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금융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26일 현재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X 호(虎)기로운 2022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KB골든라이프X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다음달 말까지 회원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총 2022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KB골든라이프X는 중·장년층을 위한 디지털 놀이터 서비스로 누구나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KB골든라이프X'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헬스케어·라이프뉴스·골든카드·세미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은퇴 전·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 Pay 1000원 이상 결제 시 1000포인트리 제공

'KB스타뱅킹으로 KB Pay 결제하면 포인트리 범!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입출금통장을 보유하고 있거나 KB국민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다. 

KB스타뱅킹을 통해 KB 페이를 1000원 이상 결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고객 전원에게 1000포인트리를 지급하며 결제 횟수에 따라 추가 포인트리, BBQ 모바일쿠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감동과 재미, 정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KB부동산, '단지톡 이벤트 리턴즈' 실시

아울러 부동산 정보 플랫폼 'KB부동산'을 통해 '단지톡 이벤트 리턴즈'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KB부동산 앱에서 다음달 말까지 단지톡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단지톡 1건과 사진 1장 이상을 등록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단지톡 3건과 사진 3장을 등록한 고객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BHC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KB부동산은 지난해 11월 부동산 커뮤니티 서비스인 '단지톡' 기능을 개편한 '인기 단지톡'을 선보였다. 단지별 매력 포인트나 아파트 사진 등 입주민이 직접 작성한 생생한 후기를 앱 접속 시 화면에 노출하고, 고객이 누른 '좋아요' 숫자가 많은 순서대로 1위부터 30위까지 인기 단지톡을 메인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존 단지톡과 개편한 인기 단지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KB부동산 단지톡이 내가 살고 있거나 관심있는 집의 후기를 공유하고 궁금한 점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