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충남체육회와 건강증진 업무협약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충남체육회와 건강증진 업무협약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1.2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민 건강증진 프로그램 활성화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상무이사(왼쪽 5번째)와 김덕호 충청남도체육회 회장(왼쪽 4번째)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상무이사(왼쪽에서 5번째)와 김덕호 충청남도체육회 회장(왼쪽에서 4번째), 주요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이 충청남도체육회와 충남도민 건강증진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1일 충청남도체육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덕호 충청남도체육회 회장과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상무이사가 대표로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웰컴저축은행은 충청남도체육회와 건강증진 어플리케이션 활성화하고 개발에 나선다.

웰컴저축은행은 건강리워드 프로그램 '웰뱅워킹'을 개발 중이다. 웰뱅워킹은 웰컴디지털뱅크(웰뱅)에서 제공되며 이용 고객의 걸음 수를 체크하고 목표 걸음 수에 도달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충청남도체육회는 웰뱅워킹을 위해 22만 충청남도 도민이 활용하는 대표 건강 애플리케이션인 '걷쥬'의 데이터·기술을 공유한다.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상무이사는 "충청남도체육회와 웰컴저축은행의 공동 목표는 건강증진 사업 활성화를 통한 양자 간 상호발전"이라며 "충청남도체육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금융을 결합한 헬스케어 사업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