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보고 즐길거리 '풍성'... 호텔업계, 봄맞이 이벤트
상태바
먹고 보고 즐길거리 '풍성'... 호텔업계, 봄맞이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1.2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선봬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제철 봄나물 건강식 뷔페
워커힐, 1층서 신진작가 3인전 '흐름' 개최
글래드, 혜택 더 풍성해진 신규 멤버십 선봬
하트 트리 슈가 케이크. 사진= 롯데호텔
하트 트리 슈가 케이크. 사진= 롯데호텔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제철 음식 프로모션과 전시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롯데호텔은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선보인다. 스테디 셀러로 손꼽히는 하얀 거품 모양의 '버블 케이크'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핑크색 '러브 버블 케이크'로 재탄생했다. 프랑스 발로나산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무스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하트 트리 슈가 케이크'는 케이크 위에 높게 올려진 하트 나무로 눈길을 끈다. 하트 장식은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들었으며 화이트와 핑크 컬러의 조화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델리카한스에서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롯데호텔 제주 델리카한스에서는 러브 버블 케이크만 동일 기간 구매할 수 있다. 1월 24일부터 유선 및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 네이버 예약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봄 프로모션 뷔페 이미지. 사진=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봄 프로모션 뷔페 이미지. 사진=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모모카페는 봄 체절 요리로 채워질 '봄 내려온다'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봄 내려온다'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제철 봄나물을 활용 한 건강식 요리로 구성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셰프들의 정성이 담긴 봄나물 비빔밥, 해물탕, 렌틸 굴라쉬, 그릭요거트 샐러드, 아보카도 퀴노아 샐러드, 두부크럼블 낫또 샐러드, 디톡스 주스 등의 다양한 봄 제철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향긋한 봄의 향기를 느껴볼 수 있는 샐러드 메뉴로는 그릭요거트 샐러드, 아보카도 퀴노아 샐러드, 두부크럼블 낫또 샐러드 등과 이름은 생소하지만 서양의 전통 보양식 '렌틸 굴라쉬', 바쁜 일상 속 음료 한잔으로 간편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디톡스 주스'가 준비 될 예정이다.

프린트베이커리 ‘흐름’전 오픈식에 참석한 워커힐 현몽주 총괄, 황은미 총지배인, 참여작가 최승윤. 사진= 워커힐호텔
프린트베이커리 ‘흐름’전 오픈식에 참석한 워커힐 현몽주 총괄, 황은미 총지배인, 참여작가 최승윤.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호텔은 1층 층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작가 윤새롬, 이건우, 최승윤의 3인전 '흐름'을 개최한다. 3월 4일까지 전시되는 3인전 '흐름'은 현재 미술계에서 촉망받는 신진 작가 3인의 신작을 포함한 회화와 판화, 입체 조형물 등 60여 점을 선보인다.

3인전 '흐름'은 우리 삶에 가까이 있지만, 무심히 지나치면서 관찰하지 못한 '순간'의 아름다움을 마주하고자 기획됐다. 세 작가는 눈 앞에 펼쳐진 모습과 흘러가는 시간의 찰나를 저 마다 다른 형태로 표현해냈다. 윤새롬 작가는 노을과 동틀 무렵의 하늘이 가진 자연의 색을 아크릴에 물들였으며, 이건우 작가는 공기의 움직임을 통해 인간이 겪는 풍파를 복풍으로 전환하는 마음을 바람으로 표현했다. 최승윤 작가는 흘러가는 시간 속에 존재하는 순간의 단면을 강렬한 터치의 물감으로 그려냈다.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온수풀 더파이오 풀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온수풀 더파이오 풀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은 연간 호텔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를 24일에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개편된 글래드라이크(GLADLIKE) 멤버십은 '객실 최대 6박 및 객실 우대권', '패키지 할인권' 제공 등 객실 중심의 특화된 혜택을 추가하고, 약 220만원 상당의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지역별 주요 혜택을 중심으로 멤버십 3종을 구성했으며, 전 지점 글래드 호텔 숙박권 중심의 '기본형',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 중심의 '서울형', 메종 글래드 제주 중심의 '제주형'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의 전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크레딧 바우처(Credit Voucher)를 멤버십 공통 혜택으로 제공하며 '서울형'에는 와인 교환권 1매, '제주형'과 '기본형'에는 조식 이용권 2매, 수영장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글래드라이크(GLADLIKE) 멤버십은 무료 이용권 외에도 주중 전용 스탠다드 객실 우대권 2매, 공식 홈페이지 패키지 10% 할인권 5매 등 객실 부분에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담았다. 또한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과 함께 호텔 내 부대업장 이용시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리뉴얼 출시 관련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멤버십 신규 가입시 '글래드 꿀잠티(tea)'와 '글래드 머그컵'을 제공하며, 기존 글래드라이크 멤버십의 경우 재가입시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글래드 호텔 3만원 식음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멤버십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친구 소환 댓글 이벤트'를 24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