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에피소드19 업데이트
상태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에피소드19 업데이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1.2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의 땅, 이스가르드' 장비, 카드 등 추가
2월 16일까지 업데이트 이벤트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에피소드 19 ‘설화의 땅, 이스가르드’ 업데이트를 1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피소드 19 ‘설화의 땅, 이스가르드’는 라헬 신전을 어지럽힌 바곳의 목적지인 바다 건너 얼음의 땅 이스가르드로 가는 방법을 찾아내 출발한다는 내용이 주된 스토리다. 이번 에피소드 업데이트로, 미지에 있던 미드가르드 대륙의 북쪽 바다 너머 신규 지역인 이스가르드가 오픈된다.

또한, 신규 메모리얼 던전 2종과 신규 장비, 카드, 인챈트 등도 함께 업데이트한다. 신규 메모리얼 던전 ‘시뮬레이션 전투’와 ‘비공정 파괴 작전’에서는 핵심 재료인 ‘설화의 꽃잎’을 획득할 수 있다. 설화의 꽃잎은 얼음성 내부 NPC 마람에게 설화의 방어구로 교환하거나 NPC 벨군드에게 장비를 인챈트할 때 사용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월 16일 까지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이벤트 5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피소드 19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설화의 꽃잎 300개를 지급하고 100명을 추첨해 무료캐시를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고윤호 PM은 “이제까지 에피소드의 주 무대였던 미드가르드 대륙을 벗어나 신규 지역 이스가르드를 중심으로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새로운 분위기 속에 신규 몬스터와 신규 아이템 등을 만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