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겨냥'... 화장품 업계 할인 프로모션 가득
상태바
'설 명절 겨냥'... 화장품 업계 할인 프로모션 가득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1.2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닥터지 등 설 명절 할인 기획전 전개
이넬화장품, 인기 앰플 최대 60% 할인 적용
더샘, 인기 쿠션 25일까지 20% 할인 이벤트
아이테, 대표 기초 4종 최대 63% 특가 기획전
설 명절 겨냥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전개 중이다. 사진=1.AHC 2.닥터지
설 명절 겨냥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전개 중이다. 사진=1.AHC 2.닥터지

설 명절을 일주일 가량 앞두고 국내 화장품 업계가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먼저 AHC는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 설날을 맞아 힘찬 새해를 응원하는 ‘WELCOME 2022’ 설 선물세트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직접 만나진 못해도 소중한 이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그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새해를 맞아 소중한 이들을 위한 격조 높은 선물세트를 찾고 있다면 신제품 ‘로얄 젤리 펩타이드’ 2종 세트가 제격이다. 피부 영양을 채워주는 ‘로얄 젤리 펩타이드’와 탄탄한 광채를 선사하는 ‘허니 글로우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거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탄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는 라인이다.

지난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로만 구성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한 방울(2ml)에 1억 5.000만 개의 순도 높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케어해주는 ‘B5 바이옴 컨센트레이트 스페셜 세트’를 추천한다.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주는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타임 리와인드 아이크림 링클 솔루션 세트’의 경우,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비롯해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리얼 레티놀 제품이 세트로 구성됐다.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쿠폰 혜택뿐 아니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H 멜라루트 크림과 파우치, B5 바이옴 캡슐 크림 및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퓨어 클린 세니타이저 겔 및 세이프온 톤업 선세럼 등이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된다.

최근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발탁해 주목 받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닥터지는 23일까지 GS샵에서 ‘로얄 블랙 스네일’ 제품 대상 특별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탄력, 색소침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고영양 탄력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이번 GS샵 기획전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기획 패키지(50ml 및 15ml*2개)와 로얄 블랙 스네일 앰플(30ml 및 5ml*3개),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150ml),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마스크(5매)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해당 기획전 기간 동안 구매자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쇼핑백, 적립금 등이 제공된다.

이넬화장품은 공식 수입하는 독일 명품 화장품 바버(BABOR)의 모델인 기은세와 계약 연장을 진행하며 화보와 신제품을 공개, 파격적인 이벤트에 나섰다. 사진=이넬화장품
이넬화장품은 공식 수입하는 독일 명품 화장품 바버(BABOR)의 모델인 기은세와 계약 연장을 진행하며 화보와 신제품을 공개, 파격적인 이벤트에 나섰다. 사진=이넬화장품

이넬화장품은 공식 수입하는 독일 명품 화장품 바버(BABOR)의 모델인 기은세와 계약 연장을 진행하며 화보와 신제품을 공개, 파격적인 이벤트에 나섰다. 배우 기은세의 일상의 모습을 4가지 컨셉으로 담아 낸 이번 화보는 건강한 피부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포즈와 분위기 연출로 기은세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또한 이넬화장품은 1월 22일부터 1월 25일까지 바버코리아 공식 스토어팜에서 바버 베스트 앰플을 최대 60% 할인 및 1+1 행사로 판매한다.

더샘은 인기 뷰티 유튜버 유트루의 추천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트루 핏 픽서 쿠션’을 25일까지 20% 할인 판매한다.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세미 매트 타입의 마스크 프루프 쿠션이다. 피부 요철과 잡티를 촘촘하게 커버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피부 부담을 줄이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 행사 외에도 더샘은 본품 구매 시 솜결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플로우 립 벨벳 무스’와 투명하게 반짝이는 물결의 광택을 그대로 담아낸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 중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1.더샘 2.아이테
사진=1.더샘 2.아이테

유아이비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테는 신년을 맞아 어성초 시카 릴리프 기초 4종 세트를 최대 63% 할인된 이벤트 가격으로 판매하는 신년 체험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2월 7일까지 아이테 공식몰과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보습을 위한 ‘어성초 시카 릴리프’ 기초 4종 세트로 어성초 시카 릴리프 토너, 어성초 시카 릴리프 로션, 어성초 시카 릴리프 크림, 어성초 시카 폼 클렌저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