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1.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룬 통계 신메뉴, 유저 편의성 강화
'룬 해제 이벤트' 실시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업데이트는 ‘서머너즈 워’ 누적 데이터를 활용해 게임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룬의 활용도를 높이고, 신규 유저의 편의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기획됐다. 먼저 ‘룬 통계 메뉴’를 새롭게 추가했다. 몬스터가 각인 중인 룬의 현황을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유저들은 전 서버에 걸쳐 6성 최대 레벨 몬스터에 사용되는 룬 세트와 주 옵션 통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룬 통계 메뉴’에서는 유저들이 특정 몬스터에 어떤 룬 세트를 사용하는지 상위 6가지 세트 정보가 제공한다. 공격력, 체력 등 서버 전체 소환사의 룬 옵션 비율에 대한 데이터도 공개한다. 신규 소환사를 위해 룬 통계 활용 기반 ‘룬 자동 각인’ 기능도 마련했다. 룬 세트 효과, 주옵션 및 부옵션, 별등급 등의 우선순위를 고려해 소환사가 보유한 룬 중 가장 적절한 룬을 추천해 주는 기능이다. 신규 유저들은 해당 기능을 통해 보다 간편히 룬을 각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가 보유한 모든 몬스터의 룬 각인 정보를 저장하고 언제든 다시 불러오는 모든 몬스터 룬 저장 및 불러오기 기능도 추가했다.  

‘서머너즈 워’에서는 이번 업데이트 기념 룬 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무료로 룬과 아티팩트를 해제해 다양한 룬 세팅 전략을 시도해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