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미리 체험"... 키디키디, '키디크루' 모집
상태바
"신상품 미리 체험"... 키디키디, '키디크루' 모집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1.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75명 선정, 23일 접수해 28일 합격 확인
키디크루 모집 포스터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키디크루 모집 포스터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가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 crew)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의 신상품을 미리 체험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 홍보하는 플랫폼 엠버서더로, 월별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을 제공받으며 활동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새롭게 모집하는 키디크루 모집인원은 총 75명으로 현재 출산 예정인 임산부와 0세부터 10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유아동 쇼핑몰, 모바일 앱 등으로 쇼핑을 즐겨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하는 부모는 키디크루로 발탁될 확률이 높다.

지원자는 23일까지 키디키디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키디크루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올해 2월부터 5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하는 동안 키디키디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별도의 선물과 부상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방송인 김나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키디키디는 올해 키디크루 모집을 시작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행보를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