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티타임·멤버십 혜택까지... 호텔업계, 새해 패키지 풍성
상태바
딸기 티타임·멤버십 혜택까지... 호텔업계, 새해 패키지 풍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1.05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 '딸기 애프터눈 티세트'
아난티 힐튼 부산 해산물 다이닝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인천, 멤버십 '헤베' 출시
롯데호텔,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호텔업계가 새해 힐링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내놨다. 명소에서 티타임을 즐기고, 풍성한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딸기'를 테마로 준비한 다양한 맛의 딸기 디저트와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Steven Smith Teamaker)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지점별 '힐링 명소'를 갖춘 호텔 4곳 켄싱턴호텔 여의도, 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리조트 1곳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월드 83타워 78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뉴욕뉴욕 바이 켄싱턴에서도 준비된다.

주요 메뉴는 ▲딸기 타르트 ▲생크림 딸기 티라미수 ▲딸기 다쿠와즈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딸기 롤 케이크 ▲딸기 쉬폰 케이크 ▲딸기 생크림 ▲딸기 무스크림 등의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제공된다. 또한 식사대용으로 가능한 딸기 샌드위치와 브루스케타, 스콘 등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딸기 디저트와 함께 제공되는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는 시그니처 차로 알려진 로드 버가모트 홍차, 메도우 허브차를 비롯해 총 6가지 종류의 차가 마련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차는 최상의 풍미와 맛을 지키기 위해 극히 소량 생산되며, 엄격한 관리를 통해 만들어진다.

수산 프로모션.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수산 프로모션.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은 신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데이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에서는 다양한 해산물을 한자리에 대거 마련해 풍성한 다이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해산물 프로모션과 달리, 지속가능한 어업을 실천하는 해양관리협의회(Marine Stewardship Council)의 에코라벨을 인증 받은 친환경 수산물을 사용한다. 이를 통해 해양환경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수산물을 공급하게 되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는 뜻깊은 행사다. 

이번 메뉴는 보다 다채롭게 마련되는데, '연어', '전복', '새우' 등 영양가가 풍부한 신선한 재료를 총주방장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들어 풍미 깊은 맛을 선사한다. 더불어 '광동 전가복', '게살 콘 스프' 등도 있어 푸짐하게 이용 가능하며, 기간은 31일까지다.

이외에도 겨울 별미의 다양한 요리들이 준비된다. 영양가와 담백함이 풍부한 '전복 불고기', 겨울 제철의 '굴 매생이 볶음밥', 속을 따듯하고 든든하게 채워줄 '가자미 미역국',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방어회'까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메뉴들이 골고루 마련되어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앰버서더 스위트 객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앰버서더 스위트 객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최상위 럭셔리 멤버십 '더 퍼스티지'(THE FIRSTIGE)와 신세대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헤베(HEBE)'를 3일 출시했다.

더 퍼스티지는 럭셔리 멤버십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390만원 상당의 피트니스 회원 자격이 주어진다. 호텔 내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연간 상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속 퍼스널 트레이너와의 1:1 강습 2회까지 무료 제공된다. 더불어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상시 이용 혜택과 최상위 객실인 72평형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1박 숙박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연간 회원 전용 주차공간, 프라이빗 레스토랑 대관 서비스, 연간 다이닝 이벤트 우선 초대권,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중식 코스 요리 식사권, 기념일 스페셜 선물 세트 등이 혜택으로 포함돼 있다. 

슈퍼 리워즈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슈퍼 리워즈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새해를 맞아 더욱 풍성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시그니엘 서울을 비롯한 국내 전 체인호텔과 러시아, 베트남 등 해외지역 총 25개 체인호텔이 참여한다.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에게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투숙 시, 호텔뿐만 아니라 엘포인트(L. POINT) 전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LH POINT)를 3 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특히, 플래티넘 회원의 경우 18%까지 적립할 수 있어 호텔을 자주 찾는 상위 등급 회원들에게 절호의 기회다. 가격은 체인별, 기간별 상이하며 투숙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