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텍-한국열린사이버대, 산업체 위탁교육 MOU 체결
상태바
캡스텍-한국열린사이버대, 산업체 위탁교육 MOU 체결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1.12.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스텍 특화교육과정 신설
현장 실무 중심 강의 제공
(왼쪽부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기노일 부총장과 캡스텍 천세훈 대표. 사진=SK쉴더스
(왼쪽부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기노일 부총장과 캡스텍 천세훈 대표. 사진=SK쉴더스

SK쉴더스의 계열사 ‘캡스텍’이 한국열린사이버대학과 산업체 위탁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캡스텍은 구성원들의 자기계발과 전문성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온라인 강의를 전문으로 하는 교육기관을 물색해 왔다. 이에 다채로운 교육 컨텐츠와 온라인 교육 인프라를 보유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를 적임 기관으로 판단하고, 이번 산업체 위탁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열린사이버대학이 제공하는 교육 과정을 수강하는 ‘산업체 위탁교육’을 추진하기로 상호 합의했다. 앞으로 캡스텍의 모든 구성원들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에 개설된 전 수업 과정을 등록금 지원을 받아 수강할 수 있다.

캡스텍 특화 교육과정 신설도 추진한다. 특화 교육과정의 경우 현장 경험 중심의 강의를 새롭게 구성해 구성원들의 전문성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기노일 부총장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SK쉴더스 자회사 캡스텍과 협력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시대 흐름에 맞춘 다양한 교육 과정을 개설하고, 현장 경험이 많은 전문 인력이 전하는 생동감 있는 강의로 커리큘럼을 차별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캡스텍 천세훈 대표는 "캡스텍의 모든 구성원에게 제공되는 양질의 교육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돼 뜻깊다”라며 “캡스텍은 끊임없는 배움을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