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창업 아이템' 모여라…'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상태바
대세 '창업 아이템' 모여라…'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업체 모집
  • 김진황 기자
  • 승인 2016.07.12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확대 통한 고용창출 장

프랜차이즈 창업확대를 통한 고용창출의 장이 펼쳐진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오는 11월10일부터 12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제38회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의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식품의약품안전처·KNN부산경남방송이 후원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관람객들이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프랜차이즈와 추세와 유망 창업업종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산업 정보화 격차 해소를 위한 정보화 서비스를 소개하는 등 관람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회원사의 경우 7월 5일부터, 비회원사는 7월 11일부터 참가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부스는 210개로 한정됐고 부스 참가 모집은 선착 순으로 마감된다.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서만 신청을 받고 있다.

민재기 사업기획팀 차장은 "온라인 참가 신청 순서대로 부스 위치를 기업이 원하는 곳으로 배정받을 수 있다"며 "관람객과의 접근성이 높은 위치를 원하거나 특정 부스 형태가 필요한 곳들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신청해 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