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사용자 우선 'UI·BI' 인정
상태바
SK매직, '웹어워드코리아' 최우수상... 사용자 우선 'UI·BI' 인정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2.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렉티브 브로슈어·360° VR영상 쇼룸
SK매직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 SK매직
SK매직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 SK매직

SK매직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KIPEA)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웹어워드코리아 2021'에서 기업 일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어워드다. 3,800명으로 구성된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항목을 세부적으로 매년 평가해 선정한다.

올해 2월, SK매직은 고객에게 최적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SK매직과 만나는 순간, 마법 같은 경험(Magical Experience)'이란 주제로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 평가에서 SK매직은 고객 경험을 우선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전달하고자 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