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2017 지산 밸리록에서도 공식화폐 선정
상태바
‘티머니’ 2017 지산 밸리록에서도 공식화폐 선정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7.07.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상호 작가 X 티머니'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국스마트카드는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의 공식화폐로 '티머니'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 페스티벌 선정을 기념해 제작한 ‘노상호 작가X티머니’의 모습. 사진=한국스마트카드

한국스마트카드(대표 최대성)는 티머니(Tmoney)가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이하 밸리록)’의 공식화폐로 선정됐고, 이를 기념해 ‘노상호 작가X티머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밸리룩은 오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4일간 경기도 이천 지산리조트에서 열린다. 밸리록은 예술작가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대중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노상호 작가 특유의 동화적인 감성을 티머니에 녹여내 페스티벌 내내 ’손 안의 예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노상호 작가X티머니’는 올해 ‘밸리록’의 메인 콘셉트인 ‘하이드 앤드 시크(Hide & Seek)’ 및 페스티벌 슬로건인 ‘파인드 브이(FIND V)’를 테마로 제작해 페스티벌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티머니는 서명 없이 터치 한번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구매한 ‘노상호 작가X티머니’는 행사 이후에도 교통은 물론, 편의점 등 전국 8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노 작가는 “이번 아트웍 콜라보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올해 ‘밸리록’의 콘셉트인 ‘Hide & Seek’를 주제로 티머니 아트웍을 제작했는데, 숨은 그림 찾듯이 ‘밸리록’을 즐기는 여러 모습을 찾아보면 더욱 재미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강현택 한국스마트카드 Payment&Platform 부문장(상무)은 “매년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의 공식화폐로 티머니가 선정되어 기쁘다”며 “티머니의 간편 결제가 밸리록의 시원한 함성과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더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