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몽땅 푼다"... 화장품, 이벤트도 각양각색
상태바
'연말에 몽땅 푼다"... 화장품, 이벤트도 각양각색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12.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구매만 하면 자동 응모 이벤트
아워 비건, 구매 고객을 위한 '환불원정대'
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프로모션 진행
올리브영, '홀리데이 기프트 파티' 기획전
연말이 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의 할인 이벤트가 더욱 더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구매만 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진행돼 관심을 모은다. 사진=1.토니모리 2.마녀공장 3.더샘 4.올리브영
연말이 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의 할인 이벤트가 더욱 더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구매만 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진행돼 관심을 모은다. 사진=1.토니모리 2.마녀공장 3.더샘 4.올리브영

국내 화장품 업계가 연말을 맞아 구매 할인 행사를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먼저 토니모리는 2021년 연말을 맞아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토니스트리트 또는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전원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토니모리 고객들에게 산타가 되겠다는 컨셉에 맞게 풍성하고 화려한 경품이 준비됐다. 1등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LG TROMM 스타일러(1명), 2등에게는 맥북에어 M1(3명), 3등에게는 다이슨 옴니글라이드 컴플리트(5명)가 증정된다.

또한 4등은 총 10명을 선정해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C30을 제공하고 5등 당첨자는 500명을 선정해 차가운 겨울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 안내는 다가오는 2022년 1월 13일에 발표될 예정으로 자사 온라인 몰 토니스트리트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당첨자 조회가 가능하다. 토니스트리트 당첨자 발표 이후 1등부터 4등 당첨자에게는 개별 유선으로 추가 안내를 진행하고, 1월 17일에 5등 당첨자에 대한 일괄 문자 안내를 발송할 예정이다.

마녀공장의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도 자사 공식몰에서 ‘돌아온 0원 환불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성초 시카 크림’ 구매 시, 해당 제품을 일주일간 체험해 볼 수 있는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것. 체험 키트를 사용해 본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100% 환불해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어성초 시카 크림 구매 후 자사몰에 리뷰를 남긴 우수 후기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극 걱정 없이 각질을 케어하고, 부드럽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어성초 시카 토너'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26일까지 ‘어성초 시카 토너’와 ‘어성초 시카 클렌징 폼’, ‘오곡라떼 스크럽 폼’ 등 아워 비건의 인기 제품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더샘은 연말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트루 핏 픽서 쿠션’ 구입 시,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콜라보한 파우치를 한정으로 증정하는 ‘트루 핏 픽서 쿠션 특별 프로모션’을 1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감각적인 패턴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더샘X키티버니포니 파우치’는 해피 버니와 밀러 블랙, 파티오 옐로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에서 트루 핏 픽서 쿠션을 구입할 경우에는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세안 후 잔여감이나 오일리함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무와 올리브 클렌징 오일’ 본품을 제공한다.

한편 CJ올리브영은 2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홀리데이 기프트 파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기획전은 ‘프리미엄’과 ‘스페셜 뷰티’, ‘연말 파티’를 키워드로 200여개의 선물 추천 상품을 선별해 제안한다. 또한 다양한 상품을 한 데 모아 구성한 기획 세트의 비중을 늘리고 전용 박스 및 쇼핑백 증정 상품을 마련해 ‘선물’의 특별함을 더했다.

우선 에스티로더와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달팡, 모로칸오일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 매일 다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안티에이징 상품부터 핸드크림, 구강위생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선물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상대방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다. 원하는 상품을 고른 뒤 구매 전 단계에서 ‘선물하기’를 선택해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선물을 받을 사람이 직접 배송지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결제 단계에서 ‘오늘드림으로 선물 빨리 보내기’ 옵션을 택하면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 포장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0%를 즉시 할인해주는 모바일 앱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물하기 O/X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제트플립 3’(1명)와 ‘일리 커피 머신’(2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