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용궁수산시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 박안식 기자
  • 승인 2021.12.1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6회 한국유통대상서 받아
왼쪽부터 상인회 관리실장 송외숙, 상인회장 송용식.=사천시
왼쪽부터 상인회 관리실장 송외숙, 상인회장 송용식.=사천시

사천 삼천포용궁수산시장(상인회장 송용식)이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6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유통대상’은 유통산업에 대한 관심을 높여 유통업계의 혁신 분위기를 조성하고, 종사자의 사기진작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한다.

올해는 서류심사와 실사를 통해 전통시장·상점가, 상생·협력, 일자리창출·지역경제공헌, 글로벌화·수출촉진 등 9개 분야에서 각각 수상자를 선정했다.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상인회와 상인은 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원산지 표시판을 정비하는 등 신뢰성 확보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유통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배송 서비스 시행과 함께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기 위한 상인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은 ‘2021년 전통시장 활성화 우수시장’ 에 이어 ‘제26회 한국유통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까지 2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송용식 상인회장은 “앞으로도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최상의 수산물 판매로 고객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