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욱, 이동국 삼남매와 알콩달콩
상태바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욱, 이동국 삼남매와 알콩달콩
  • 김원석 기자
  • 승인 2016.07.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동욱이 이동국의 삼남매 설아-수아-대박이와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이동욱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선수 이동국의 오남매 중 설아, 수아, 대박이(이시안)와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대박이가 가리키는 곳을 바라보고 있다. 대박이와 눈높이를 맞춰서 쪼그려 앉아 있는 그의 모습에 훈훈함이 물씬 풍긴다. 

다른 사진에서 이동욱은 아이들과 함께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와중에 그를 바라보는 수아의 꿀 떨어지는 눈빛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물을 마시다가 어느새 자신 곁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삼남매를 발견하고 빵 터진 듯 웃음을 지었다. 물 마시는 모습까지 멋진 비주얼 삼촌 이동욱과 귀여운 뒤태를 선보이는 '삼촌 바라기' 삼남매의 모습은 자동미소를 유발한다.

또, 이동욱은 대박이를 아기띠로 맨 채 수아-설아와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는 훈련을 마치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에 합류하는 동국 아빠를 기다리며 독박 육아를 하면서도 기분 좋은 미소를 띠며 아이들을 살뜰히 돌봤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동욱은 이동국-설아-수아와 함께 나란히 앉아 대박이를 향해 손을 뻗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대박이가 애정도 테스트에서 삼촌 이동욱을 지목한 것에 이어 두 번째 만남에서도 같은 테스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동욱,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