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스마트락, 100원 프로모션... 도어락 특가 구매 찬스
상태바
키위스마트락, 100원 프로모션... 도어락 특가 구매 찬스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11.1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치까지 100원에 구매 가능 이벤트
인스타 통해 신청... 당첨자 3명 선정
SECP256r1 보안 알고리즘 탑재
사진=키위스마트락
사진=키위스마트락

키위스마트락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100원의 행복-KeyWe 블프 위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3명에게 단돈 100원에 스마트도어락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키위스마트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스마트 도어락 '벡조드락'과 '데미안락' 중 1개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도어락과 제품 설치비, 제세공과금까지 모두 포함한 금액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명을 추가로 선정해 도어락 잠금을 간단하게 해제할 수 있는 '키위 스마트 그립톡'도 증정한다.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는 그립톡을 도어락에 태그해 열쇠로 사용할 수 있다.

'벡조드락'과 '데미안락'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출입관리, 원격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도어락 제품이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방문자에게 5분간만 사용 가능한 일회성 비밀번호를 발급해 주는 'OTP 간편 초대' 기능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친척 등 가족들이 방문할 경우 일회성 비밀번호를 발급해 공유할 수 있다. 기업 등 사무실 도어락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키위스마트락 도어락에는 'SECP256r1' 보안 알고리즘을 탑재한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돼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한다.

성원준 키위스마트락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키위스마트락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키위스마트락은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