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 KTX 가격의 항공권이 나왔다... '에어부산 번개이밴트'
상태바
서울-부산 KTX 가격의 항공권이 나왔다... '에어부산 번개이밴트'
  • 박종국 기자
  • 승인 2017.07.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대 80% 할인된 항공권이 판매된다. 혼여족, 자영업 등을 위한 전용 상품
에버부산 항공기 사진.=에어부산

혼여족(혼자 여행을 떠나는 사람의 줄임말)과 자영업 및 은퇴자를 위한 항공권이 나왔다. 에어부산은 최대 80%까지 할인 된 가격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번개이벤트’상품을 내놨다.

항공권구입은 휴대폰과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기간은 19일(수)11시부터 21일(금)4시 까지 이다.

판매노선은 에어부산의 23개 국제선 및 국내선 전노선의 항공권이 대상이다. 항공권의 사용 기간은 19일부터 8월 18일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번개예약’ 이밴트 상품은 에어부산이 운행하는 국내/국제의 모든 노선이 대상이다. 이번 상품의 특성은 출발지와 목적지만 선택하면 예약 가능한 모든 항공편의 최저가 검색과 예약을 한번에 할 수 있다. 잔여 좌석이 남은 경우만 표출되도록 하여 별도의 좌석 유무 확인 과정 필요 없이 바로 예약할 수 있다.

가격도 파격적이다. 서울-부산간 KTX의 편도 가격과 비슷한 가격에 일본행 항공권을 구입할 수있다.

번개예약으로 일본 노선의 항공권을 구입 했을 때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합한 편도 금액이 후쿠오카 5만 8천 원․오사카 6만 8천 원․도쿄 8만 3천 원부터 구매가 가능 하다. 에어부산은 ‘번개이벤트’를 앞으로도 불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경영지원부 관계자는 “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 라며 “ 일본,중국,동남아 등의 노선의 항공권을 가장저렴하게 이용할 수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번개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후기를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