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지역 배달앱 '대구로' 할인 이벤트 연장
상태바
DGB대구은행, 지역 배달앱 '대구로' 할인 이벤트 연장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11.1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위한 '착한 소비' 장려
사진=대구은행 제공
사진=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 활성화 차원에서 연말까지 할인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출범 3달째를 맞는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는 지속적 할인 이벤트로 대구 시민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1차 실시했던 할인 이벤트에 이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2차 이벤트를 실시하게 된 것.

먼저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 후 대구로 앱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인 월 1회 △기간 내 2회 △선착순 월 2,500건 한정해 진행되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이용 금액도 적용된다. 

8일부터 연말까지 대구행복페이로 대구로앱에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주문 금액 4만원까지, 주문 건당 최대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대구행복페이로 IM샵, DGB대구은행 영업점에서 충전한 고객의 경우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총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성훈 은행장은 "DGB대구은행은 지역대표은행이자 대구행복페이 운영대행사로서 시민과 소상공인 모두가 행복한 착한 소비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은 지역경제 선순환 구조를 마련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