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판매... 롯데호텔, 엘리시안 리조트와 협약 外
상태바
[시경Today]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판매... 롯데호텔, 엘리시안 리조트와 협약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1.0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3종 제품 이미지.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홈쇼핑 '완판'

워커힐이 17일 저녁 7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3종 세트'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올해 9월 첫 방송에서 전 품목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워커힐은 오는 3차 방송에서도 파격적인 할인과 혜택을 통해 '디퓨저 완판' 행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는 영국의 프리미엄 향료 기업 CPL 아로마스(CPL aromas)의 향료를 사용했으며, 유명 명품 향수를 디렉팅한 50년 경력의 세계적인 마스터 조향사 크리스티앙 프로벤자노가 직접 조향을 맡았다. 

제품 라인으로는 ▲어반 포레스트 ▲메리 블라썸 ▲시트러스 가든 등 자연주의와 휴식을 컨셉으로 한 3가지 향이 출시됐다. 어반 포레스트는 싱그러운 과일향에 세련된 우디와 무스 플로럴의 조화로 새벽녘 안개 낀 아차산의 나무 향기와 흙 내음을 떠올리게 한다. 메리 블라썸은 플로럴 향이 우디와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와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시트러스 가든은 상큼한 과일과 세련된 플로럴 향에 톤카, 우디의 조합으로 풍부하면서도 무게 잡힌 시트러스 향을 표현했다. 

17일 방송에서는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3종 세트에 리필 제품까지 한 개 더 포함된 패키지를 정가에서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사진= 롯데호텔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엘리시안 리조트와 업무협약

롯데호텔이 9일 엘리시안 리조트와 국내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 36층 샤롯데스위트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롯데호텔 김현식 대표이사, 황용석 경영지원부문장, 엘리시안 리조트 임충희 대표이사, 박현수 엘리시안 강촌 사업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엘리시안 리조트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국내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 내용은 ▲엘리시안 강촌∙제주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전직원 대상 서비스 교육 시행 ▲서비스 교육과정 공동개발 ▲우수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의 강사가 이달부터 엘리시안 강촌을 방문해 전직원 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엘리시안 리조트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기반의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는 것과 더불어 인재 육성을 위한 사내강사 양성 교육 등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내 관광산업 서비스 분야의 질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어 뜻깊다"며 "엘리시안 리조트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롯데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널리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 x 체이싱래빗' 스페셜 기프트 세트.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 x 체이싱래빗' 스페셜 기프트 세트.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랜드 조선 제주, '마인드풀 스테이' 패키지

그랜드 조선 제주가 11월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지속 가능한 가치와 소비를 제안하는 비건 패키지 '마인드풀 스테이(Mindful Stay)'를 2022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마인드풀 스테이(Mindful Stay) 패키지는 지난 해 11월 1일 '세계 비건의 날'을 기념해 출시한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과 협업해 선보이는 상품으로 아름다운 제주의 환경을 보존하고 지속 가능한 뷰티 라이프를 제안한다. 

편안하고 쾌적한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에서의 1박,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가든 샐러드와 그릴 야채 바게트 샌드위치, 착즙주스 2잔(오렌지·자몽)으로 구성된 비건 브런치 메뉴 2인 세트를 제공한다. 

건강한 액티비티로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도록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Gran Joe)의 웰니스 프로그램 2인(1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싱잉볼 요가, 원 포인트 스윔 레슨, 플로팅 요가, 홈 필라테스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고 이용 전날 저녁 8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는, 지구 모양을 닮은 비건 배쓰밤 '온리원 얼스밤' 세트와 오가닉 소재의 홈웨어 1세트(11만원 상당)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그랜드 조선 제주 x 체이싱래빗'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해 여행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플로깅'을 체험하며 제주 환경 살리기에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도록 '렛츠 플로깅 위드 그랜드 조선 제주(Let’s Plogging with Grand Josun Jeju)'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3일, 20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오후 5시~5시 40분까지 서귀포 올레길을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체이싱래빗의 4만원 상당 비건 보습 패키지를 팀 당 1개 제공하며 행사 당일 3시간 전까지 투숙 고객 및 식음업장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총 15팀 참여가 가능하다(유선 예약 필수).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