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버거킹,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출시... 폰타나, '프랑스 수프' 선봬
상태바
[시경Today] 버거킹,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출시... 폰타나, '프랑스 수프' 선봬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1.0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버거킹
사진= 버거킹

 

버거킹,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출시

버거킹이 갈릭소스와 갈릭칩을 함께 담은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는 마늘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알싸한 맛을 줄여 그라나 파다노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깊은 맛이 느껴지는 크리미한 화이트 갈릭소스와 마늘 고유의 향이 살아있는 바삭한 갈릭칩이 조화를 이루며, 100% 순쇠고기 패티 두 장을 넣었다. 여기에 순쇠고기 패티 한 장을 빼 가볍게 즐기기 좋은 ‘화이트 갈릭와퍼’ 또한 함께 출시한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세 가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까지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및 ‘화이트 갈릭와퍼’ 구매 후 시식평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지급한다.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영상 퀴즈의 경우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벤트 영상을 시청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4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신메뉴 CF 릴스에 맞춰 댄스, 립싱크, 먹방 등 자유롭게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를 표현하는 ‘크크크 릴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릴스 제작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가 가능하며, 1등(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버즈2’를, 2등(10명)에게는 코카콜라 텀블러, 버거킹 뱃지 및 그립톡 및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3등(2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 폰타나
사진= 폰타나

 

폰타나, 프랑스 정통 수프 2종 '마롱 밀크' '프렌치 어니언' 출시

폰타나가 프랑스에서 즐겨 먹는 ‘마롱 밀크 수프’와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폰타나 마롱 밀크 수프는 구운 밤을 우유와 함께 뭉근하게 끓여 낸 정통 프랑스식 밤 수프다. 늦가을에 수확한 밤으로 만들어 먹는 밤 수프는 프랑스의 가을과 겨울을 상징하는 음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우유 베이스에 밤을 곱게 갈아 넣어 더욱 부드러우며 밤 특유의 고소한 향미와 단맛이 일품이다. 시나몬 가루나 견과류를 더하면 더욱 달콤하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폰타나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양파를 오랜 시간 정성껏 볶아 매운맛은 날리고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을 한껏 끌어올리는 프랑스 정통 방식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폰타나 마롱 밀크 수프와 폰타나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온라인 채널과 대형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하겐다즈.
사진= 하겐다즈.

 

하겐다즈,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카카오 단독 출시

하겐다즈가 시즌 한정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리미티드 에디션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는 하겐다즈만의 진하고 감미로운 초콜릿 풍미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수제 케이크이다. 베이스 케이크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다크 초코 쿠키 조각이 듬뿍 들어간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케이크를 감싸는 가나슈 글레이즈는 한 입 먹는 순간 깊은 초콜릿의 풍미를 극대화한다. 케이크 위를 장식하고 있는 생크림과 초콜릿 크림, 그 위에 카카오닙스와 헤이즐넛이 풍성하게 토핑돼있다. 

이번 케이크는 디즈니 작품에 자주 등장해 큰 사랑을 받은 앙증맞은 캐릭터 ‘칩앤데일’과협업했다. 케이크 박스에서 케이크를 꺼내는 순간 보이는 ‘칩앤데일’ 캐릭터 모양 초콜릿과 도토리 모양의 초콜릿은 케이크의 귀여움을 한층 강화시키며, 케이크 띠지부터 케이크 박스, 배송 박스까지 모든 요소에 ‘칩앤데일’ 캐릭터가 디자인돼있다. 

시즌 한정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 케이크는 오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돼 내년 1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탐앤탐스
사진= 탐앤탐스

 

탐앤탐스, 겨울 시즌 음료 ‘윈터 초코 레볼루션’ 출시

탐앤탐스가 겨울 감성을 저격하는 시즌 음료 '윈터 초코 레볼루션(Winter Chocolate Revolution)'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윈터 초코 레볼루션은 민트초코와 초콜릿 본연의 달큰한 깊은 맛을 강조한 딥초코를 투 트랙으로 ▲딥초코 라떼 ▲딥초코 탐앤치노 ▲윈터 민트초코 라떼 ▲윈터 민트초코 탐앤치노 등 네 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겨울 핫초코의 감성을 자극하는 라떼 위 마시멜로우와 차가운 탐앤치노 위에 눈처럼 소복이 쌓인 생크림이 비주얼부터 그 맛을 기대하게 만든다.

딥초코 라떼는 매장에서 직접 다크 초콜릿을 뜨거운 우유에 녹여서 제조해 더욱 깊고 묵직한 초콜릿 향을 완성했고, 딥초코 탐앤치노는 탐앤치노만의 시원함에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같은 부드러움을 조화시켜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윈터 민트초코 라떼는 민트향과 초콜릿의 밸런스를 맞춰 민트초코 마니아들을 매혹하고, 윈터 민트초코 탐앤치노는 민트의 상쾌함을 베이스로 느끼며, 뒤끝에 맴도는 초콜릿의 달큰함이 일품이다.

탐앤탐스의 ‘레볼루션’ 음료는 지난 2014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시즌 메뉴 시리즈다. 계절감을 자극하는 음료와 함께 유리로 된 에코컵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친환경 캠페인으로써, 환경보호 등에 대한 ‘가치있는 소비’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끊임없는 애정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